본문 바로가기

정보 라이프

신천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쁜이리선생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루에 200명 이상 급 증가하면서 집단감염의 발원지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닌 모든 포커스가 특정 종교단체를 지목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이슈 " 신천지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新天地예수敎 證據帳幕聖殿, Shincheonji, SCJ)는 1984년 3월 14일에 창설된 종교입니다.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대구 지역으로부터  각 지역에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신천지 교회 측에서 집단감염이 된 사실을  확인하고 이에 신천지는 정부 정책에 적극 따르고 정부 방침에 적극적으로 따를 것을 누차 밝히고 실제로 역량을 총동원해 방역당국에 협조하고 지역사회의 안정을 위해 최선을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신종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인들을 포함한 모든 확진자들의 조기 쾌유를 기도드리며 작금의 국가적 위기가 조기에 종식되는데 신천지 예수교회가 최대한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가 있습니다.

 

집단 감염이 확인된 신천지교회 교인들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최대 피해자라고 생각이 됩니다.

 

http://www.newkoreatimes.com/news/article.html?no=27201

 

대구, 신천지 집단감염 전 이미 퍼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지난 21일부터 대구 시내병원에 입원한 모든 폐렴환자 514명을 대상으로 전수조사한 결과 5명의 환자가 코로나19에 감염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파장이 일고 있다. 의료계와 일부 언론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집단간염의 중심에 서있는 신천지가 집단 감염이 있기 전 대구에 이미 코로나19가 확산되어 있었다"는 목소리가 제기됐다. 모

www.newkoreatimes.com

 

그러나 국가적 비상사태를 신천지 예수교회를 비방하는 기회로 삼는 일부 언론의 유언비어식 허위 왜곡보도가 이따름과 지난 2월 25일 신천지 모든 교인 21만 명의 명단을 제공하고 전수 조사에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주장하였지만 이를 악용하여 신상유출로 인해 각종 피해를 입은 사건도 일어나고 있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알고 보면 신천지교회 교인들도 교인 이기전에 대한민국 국민이고 오히려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피해자이며 지금도 병원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분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렵고 힘든 이 상황에 책임만 떠 넘기는 것이 아니라 협력과  총력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와 확산을 막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도 최일선에서 의사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의료진 및 확진자분께 응원을 드립니다. 

 

 

여기서 이공익 광고가 떠오르네요 ㅠㅠㅠ

어쩌면 나도 모르게 언론의 분위기에 취해 무심코 작성하는  댓글 하나하나가

" 톡 톡 톡 " 과 같은 행위 일수도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embed/AVf_ojRgGsU?autoplay=1&rel=0

 

[신천지예수교회]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입장발표 - YouTube

 

www.youtube.com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우리는 언제나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 왔듯이  이번 신종 코로나 19 또한 하루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러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시고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정보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자의 역사  (0) 2020.02.29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0) 2020.02.27
인천 코로나  (0) 2020.02.25
대구 코로나  (0) 2020.02.25
코로나바이러스  (0) 2020.02.24